빠른상담
바로가기

카카오톡
1:1문의

남구 포항시 남구 연일읍 자명쪽 유강리 토지 (300평) 매매합니다.

매매21,000 만원

본문

매물정보(매물번호 : 3)

추천용도 창고 및 그린생활시설 면적 999㎡(302평)
지목 용도지역 자연녹지지역
현이용상태 농사 실구입자금 21,000만원
옵션 창고 및 근린생활 가능

비용정보(총 21,700 만원)

매매가 21,000만원 취득세 700만원

※ 거래시 예상되는 비용정보입니다. 실제 거래비용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사진정보

매물사진

매물특징

매물특징 포항시 남구 연일읍 자명쪽 유강리 토지 (300평) 매매합니다.
매물상세설명

이 지역은 원도심 대단지 주변으로 교통이 편리하고, 자연녹지지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쾌적한 환경이 주요한 장점입니다. 또한, 유강정수장과 인터체인지 인접 등 생활 편의성이 좋습니다.

 

포항시 남구 연일읍 자명리에 위치한 이 토지는 다음과 같은 주요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.

 

*물건 위치: 포항시 남구 연일읍 유강리

*면적: 999㎡ 약302평 (실평수는 조금 차이날 수 있습니다)

*평당 가격: 평당 70만원

*용도지역: 자연녹지지역

*기타 법령: 문의

*도로: 도로접 (건축가능 도로)

*지목:

*추천 부지: 사무실 및 창고 추천

 

교통 편리성 면에서 이 지역은 포항시 경계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여 포항에 가는 사람들은 대부분 지나갑니다. 7번 국도와 31번 국도가 주요 도로로, 형산강 둔치로 북으로는 형산강남로가 중명IC와 철강공단을 이어 줍니다. 그 외 연일대교가 있는 연일로와 연일로와 직결되는 철강로 등이 이 지역을 지나갑니다.

 

연일읍 인구 중 약 1/3이 형산강 이북의 유강리에 거주하고 있어 지역 발전 가능성이 높습니다. 이 토지는 교통 편리성과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어 사무실 및 창고 건축에 적합한 부지로 추천됩니다. 주변의 유강정수장 인근, 인터체인지 인접, 마을에서 가까운 곳 등의 위치적 요소가 토지의 가치를 더욱 높여줍니다.

 

여러분의 개인적인 판단과 상황에 따라 이 토지에 대한 결정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 구체적인 정보를 더 얻고자 하시면 해당

 

부동산 중개사무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이 토지는 포항시 남구 연일읍 자명리에 위치해 있으며, 교통 편리성과 쾌적한 환경 덕분에 많은 발전 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 이러한 장점들을 고려하면 사무실 및 창고 건물을 짓기에 적합한 부지로 추천해 드립니다.

 

현장 방문을 통해 직접 눈으로 확인하시는 것이 좋겠죠?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, 포항시 남구 연일읍 자명리에 위치한 이 토지를 살펴보세요.^^

 

이상으로 포항시 남구 연일읍 자명쪽 인근 토지에 대한 정보와 지역 특성, 교통 현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 이 토지가 여러분의 관심을 끌었다면, 전문가와 상담하시고 현장 방문을 통해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길 바랍니다.

위치( 대략적인 위치인점 참고해주세요 )